미혼남성, 소개팅 주기는 '2주에 한 명'여성은?-디지틀조선일보디조닷컴 Dizzo Com


그만큼 마음에 없는 상대를 위해 돈을 쓰는 것은 누구나 싫어하는 일이다. 그런데, 남자가 망설임 없이 내 몫까지 계산한다면 여자는 이 남자가 망설임 없이 돈을 쓸 정도로 내가 마음에 들었나 하는 생각에 좋은 느낌을 받는다. 처음 만나는데도 대화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는 경우가 있다. 대화가 계속 이어진다는 것은 서로 관심사가 비슷한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관심사가 비슷하지 않더라도 상대가 마음에 들어서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 대화를 이어가는 것일 수도 있다.


상대 남성에게 호감을 사기 위해서 인지 준비 과정이 무척 꼼꼼하고 디테일합니다. 만남 장소에 가져갈 준비물과 해야하는 것을 메모지에 적어 챙길 정도니까요. 소개팅남이 심심해서 오목을 두자고 할까봐 준비한다네요.


소개팅남으로부터 먼저 문자가 오길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이윽고 간단한 통성명을 밝히는 문자가 도착했다. 한시간만에 한줄짜리 답장을 보냈던 앞선 소개팅남과 차원이 다른 정성스런 문자, 소극녀는 문득 생각한다.


따라서 내 관심사를 중심으로 성격적 공통점을 기반으로 매칭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글램의 소개팅 앱의 프로그램들이 좀 더 적합한 모델이 되실 수 있습니다. 반면 양쪽이 모두 싫어하지 않는 조건이 매칭 성공률이 더 높다는 점을 발견하고,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개팅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개팅을 할 때 무엇보다도 상대방의 외모를 1순위로 중요시 하신다면, 또는 자신이 이성에게 어필할 때 매력포인트 1순위가 외모라면, 아만다 어플이 목적에 부합하는 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개팅 당일 메이크업을 잘 받게 하려면 즉각적으로 피부 상태를 부스팅 시켜주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메이크업이 밀릴 수 있는 유분감이 있는 크림 보다는 산뜻한 산소 부스터로 안색을 밝혀준 후,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입혀주는 수분 마스크 제품이 적당하다.


이후 직원들에게 "여성 계정으로 글을 쓰고, 답글에는 실시간 피드백을 보내라"고 독려하는 지시가 떨어졌습니다. 네티즌들은 "송중기라도 나오냐" 하는 반응입니다. 일부는 "결혼식 준비도 이정도는 아니다"라며 즐거워했습니다. 서로의 알몸을 확인하고 최종 후보자를 선택한 뒤에는 옷을 입은 상태로 평범한 데이트를 즐긴다.


거기에 적극적인 태도까지 더한다면 상대에게 나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로 취향이나 경험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벼운 주제(최근 본 영화, 즐겨 듣는 음악)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서로 기분좋은 추억을 꺼낼 수 있기 때문에 대화의 분위기까지 업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상대방이 공감하거나 끼어들 수 없는 나의 성장과정, 내 가족이나 지인 이야기, 내가 하는 일에 대한 너무 세부적인 설명, 나만 아는 취미생활에 대한 심도 깊은 설명은 듣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하반기에 진행한 ‘소개팅 후, 상대를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만남 횟수는? 소개팅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분명 중요합니다.


동의 없이 들이대기만 하면 부담만 안겨줄 뿐이다. 여자가 일찍 와서 게다가 얼굴을 보기도 전에 계산까지 하는 매너는 나중에 결혼해도 경제적으로 마냥 받지만 않을 것이라는 기대와 괜한 미안함까지 생기게 한다. 불편하고 피곤한 선입견이 가득한 소개팅 자리에서 이러한 긍정적인 태도는 상대의 마음을 녹인다.


얼마 전, 소개팅에 번번히 실패하던 직장 동료가 드디어 소개팅에서 만난 분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직장 동료의 말이 바쁜 직장인들이 소개팅에 성공하는 열쇠가 아닌가 싶어 소개합니다. 저는 임용전에 이성볼때 직업 능력 조건 이런건 하나도 안봤는데...주변에선 소개 자체를 안시켜주더라구요ㅋㅋ 박사과정이나 포닥이나 일반인들이 보기엔 노답인가봅니다. 가끔 소개받아도 진짜 아무것도 없는 사람 몇번 받아봤습니다. 소개팅 어플 시장이 단기간 성장한 가운데 이용자를 보호할 제도적 안전장치는 부실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 정도 되면 내가 정말 애썼다는 것을 알 수 있겠지? 수박남이 3박 4일 동안에 내가 모르는 사람들과의 캠핑 얘기를 떠들며 열심히 수박 겉을 핥는 것을 멈춰주려고 옆에서 박수를 치며 주의를 환기시켜 “저기요! 우린 수다 떠는 친구 사이 아니고 소개팅 하러 만난 사이거든요?! 물론, 이 내용을 아직 잘 모르는 사이에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상황에 맞는 예의를 갖춘 버전으로 전달하려 갖은 애를 썼다. 물론 이런 식의 영양가 없는 대화를 어색하고 대화가 끊길 시점에 한두 번 정도 나눈다면 자연스러울지도 모른다. 하지만 하루 종일 만나서 하는 얘기가 이런 얘기라면, 집에 가는 길에 내 시간이 아깝고 허무하기만 하다면, 친구가 소개팅남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잘 모르겠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다면… 이때는 대략 정신이 멍해진다.

강남 오피 서울 오피 강남 휴게텔 read more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